[안양 만안구] 이루다 호텔 ★★★

만안로 71

이루다 호텔 가격 검색

일반사항 에어컨, 금연실, 냉장고, 케이블/위성 TV, 욕조, 커피 / 차 메이커, 헤어드라이어, TV, 와인 시음 서비스, 데스크, 목욕 가운, 샤워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엘리베이터, 24시간 리셉션, 외국어 구사 직원, 안전 금고, 모닝콜 서비스, 세탁 서비스, 복사기, 물품보관소, 별도 흡연 구역
인터넷 인터넷 가능 무선 인터넷
주차 무료 주차 가능.
체크인 오후 3:00 이후
체크아웃 오후 12:00 이전

이 4성급 호텔에는 와인 시음회, 24시간 리셉션, 물품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차량을 가지고 오신 고객님들을 위해 무료 공용 주차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루다 호텔 - <3성급:한국관광공사 인증> - **이루다 호텔은 1호선 명학역 1번 출구에서 도보 7분 거리에 있으며 안양역 1번 출구와 안양역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광명점이 차로 20분, 서울대공원과 경마공원이 차로 35분 거리에 있습니다.

1호선 명학역에서 짧은 도보 거리에 있는 이 호텔은 안양 지역을 방문하시는 분들이 머물기에 좋은 휴식 공간입니다. 그 밖에도 내부 어디에서든 무료로 인터넷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으며 고급 세면 용품, 슬리퍼, 평면 TV 등의 프리미엄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커피/차 메이커, 생수, 냉장고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루다 호텔 최저가 77,908

저렴한 가격 확인하고 예약하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