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한솔 오크밸리 리조트 ★★★★

지정면 오크밸리2길 58

한솔 오크밸리 리조트 가격 검색

일반사항 레스토랑, 에어컨, 금연실, 냉장고, 케이블/위성 TV, 욕조, 헤어드라이어, TV, 목욕 가운, 샤워, 엔스위트, 개인 욕실, 개별 욕실, 키즈 클럽, 부엌
편의 시설 피트니스센터, 수영장, 테니스 코트, 사우나, 가라오케, 나이트클럽, 당구, 놀이터, 스파 및 웰니스 센터, 어린이 수영장, 실내 수영장, 실외 풀, 게임 시설
서비스 투어 데스크, 엘리베이터, 회의실, 예매 서비스, 물품보관소,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인터넷 무선 인터넷
주차 무료 주차 가능.
체크인 오후 3:00 이후
체크아웃 오전 11:00 이전

리조트 내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고 평면 TV, 미니 바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생수, 커피/차 메이커, 냉장고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원주에 머무시는 동안 이 리조트에서 아늑한 객실 및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센터, 카페, 귀빈층, 실외 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크밸리 리조트는 원주역과 원주고속버스터미널에서 차로 45분 거리에 있으며 원주시내에서 리조트까지 운행하는 셔틀버스가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세렴폭포가 차로 1시간 15분 거리에 있으며 비로봉이 있는 치악산이 차로 2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리조트의 고객님들은 내부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특별한 저녁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이 4성급 리조트의 여행객들은 투어 데스크 직원들의 조언을 받아 관광 일정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프런트 데스크는 항시 운영되고 있으며 친절한 직원들이 관광 명소 추천이나 관광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한솔 오크밸리 리조트 최저가 92,511

저렴한 가격 확인하고 예약하기

+ Recent posts